지난 주말 브런치로 오랫만에 뉴욕 프라이즈 를 찾아갔습니다.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을때 쇼핑을 가게되면 자주 들러서 사먹던 곳인데, 얼마 전에 가보니 없어졌더군요 ㅜ.ㅜ 그래서 한동안 못먹고 있다가, 압구정점을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압구정점은 갤러리아 맞은편 골목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할 공간은 없지만, 잠깐 차를 대고 테이크 아웃은 가능합니다(재주껏...)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욕 프라이즈는 프렌치 프라이를 전문으로 하는 체인점으로, 햄버거 가게에서 사이드메뉴로 나오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당연한가?) 맛입니다. 기본 프라이에 치즈나 칠리, 그레이비 등 소스를 디핑해서 먹거나, 몇 가지 소스를 세팅하여 판매하는 메뉴도 있습니다.

와이프와 저는 가장 대중적인 메뉴인 '푸틴'과 '웍스'를 주문하여 사이좋게 나눠먹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푸틴은 그레이비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 진하고 깊은 맛이고, 웍스는 사워크림과 칠리소스, 베이컨이 얹어진 상큼새콤(?)한 맛입니다. 웍스가 더 인기있는 것 같지만 저는 푸틴이 입맛에 맞네요.

국산 생감자에 100% 해바라기씨유를 사용하여 짧은 시간 내 튀겨내기 때문에 콜레스테롤이나 트랜스지방 걱정이 없다고 자랑~ 하고 있지만, 그래도 너무 자주 먹는 것은 안좋겠지요?
가끔 맛있는 프렌치 프라이를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 곳입니다.

Posted by moonhawk

댓글을 달아 주세요